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O IT,12일차 거룩한 정렬

반응형

거룩한 정렬,개인-가정-교회-국가가 연결되는 마지막 때의 도미노

12번의 설교는 하나 하나 은혜만 받아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십년전에 하나님의 군사를 

세워라고 했습니다. 거룩한 정렬은 키 입니다 열쇠입니다.

1번부더12번까지 메세지를 잘 들어보시고 나의 부르심을 알고 순종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그냥 깨닫고 듣고 경제지식을 듣고 비지니스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큰 그림을 보아야 합니다.

이 세상을 하나님이 통치하신다른 것을 일깨워 주기 위하여 경제적으로도 리얼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홀리 어레이(거룩한 정렬)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1회 강의때 원띵 버리고 선택하고 집중하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중요한것이 주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심지어 목회자가 주님을 만나지 않고 목회하는 분도 있습니다. 도미노는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헛일입니다. 모든 것을 차례 대로 잘 따라서 실행해야지 도미노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공통점은 집중하는 사람입니다.자발적으로 원띵을 해서 세상것을 버리고

하나님께 몰입해서 나아갑니다 초몰입상태로 나아가야 합니다.초몰입 상태가 되면 시간 가는 줄을 모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말씀을 전하시는데 마리아는 주님 앞에 초집중하는데 마르다는 말씀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음식을 만드는데 분주해서 오히려 예수님께 마리아가 도와주지 않는다고 하소연 하지만 예수님은 한곳에 집중하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눈동자에 대면을 하면은 나의 정체성이 주님의 정체성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모세가 80세가 된 자기의 자아상은

나는 아무것도 아니야 할때 하나님께서는 이집트의 바로왕에게 가서 내 백성을 자유케 하라는 것입니다.이집트왕을 신으로 모시는  이집트에 가서 내 백성을 보내라고 하라는 것입니다.우상숭배하는 애굽에 가서 포로된 이스라엘 백성을 출애시켜라는 것입니다. 모세는 그들이 하나님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어떻게 하냐고 합니다. 하나님은 나는  스스로 있는자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은 기적을 보여주십니다. 지팡이를 뱀으로 손에 문둔병이 들게 하는 기적을 보여주어도 모세는 말을 잘 못한다고 하면서 순종하지 않을려고 하는 것입니다. 말은 에너지 입니다. 말이 권세 입니다. 하나님은 왕중의 왕이시요 말씀만 하시면 그냥 되는 것입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분이 그분이십니다. 예수님이십니다.

나는 할수 없지만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시요 무소부재하신 분이시니 그분만 믿고 나아가면 되는 것입니다.

12개의 과정은 바벨론의 노예에서 부르심의 상태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구약은 두잇을 하라고 구체적으로 기록되어 있지만 신약에서는 은혜로 말씀하시니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몰라서 그런것입니다. 성령충만하라고 말씀을 들었지만 어떻게 해야 성령충만한지를 모르니 그저 일주일 그럭저럭 살다가 또다시 반복적으로 신앙생활을 하니 종교화가 되는 것입니다.

나의 경험으로 나의 경제력으로 그렇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내가 뭘 해야 될지 두잇을 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군사가 되는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말씀을 보고 기도하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거룩한 루틴을 가지는 것입니다, 날마다 버리고 집중하고 주님께 나아가는 것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을 믿는 믿음입니다. 구원의 투구를 쓰고 십자가의 능력을 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양육하심을 받는 것입니다. 용서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주님이 쓸 수가 없습니다. 입술로 용서합니다.라고 나아갈때 풀어지는 것입니다.

기도해야 됩니다.1단계에서 2단계에 넘어갈때에 필요한 것은 기도 입니다. 그러니 단계 단계마다 기도가 윤활유입니다.

이렇게 정답지를 다 알려 주는데 여러분들이 게으른 종이 되면은 안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훈련할때가 있습니다,

탁월해지려면 독서하고 공부하고 성장하고 말씀보고 기도해야 하는 것입니다. 

세상보다 높은 하나님의 세계 경영이 계속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을 우리는 깨달아야 합니다. 이제 세계는 4차 산업의 시대에 들어서고 있는 중입니다. 마지막때에는 마귀는 가정을 파괴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밀병기는 가정이라고 했습니다. 땅끝선교가 어디냐 여러분들의 손자 손녀 자녀들 입니다.여러분의 자녀를 제자삼는 것이 지상명령인 것입니다.

우리 개신교는 땅끝까지 제자삼았는데 자기 자녀를 제자로 삼지 않아서 유럽이나 미국이 저렇게 동성애가 합법화 되어있지 않습니까?

 

이제는 가정을 살려야 할때 입니다. 오늘 12번은 거룩한 정렬입니다.

이제 순차적으로 이루어 지면 도미노가 하나당 1.5배씩인데 57번째가 되면 지구에서 달나라 까지 간다고 합니다. 이것이 도미노 효과입니다. 1번부터11번까지는 하나님의군사가 되도록 한 것입니다.군사가 되면 정렬해서 하나님의 거시적인 그림안에서 나의 자리에 잘 서는 것입니다. 훈련 받고 기도하고 돌파하고 돌파하며 나의 도미노가 되면은 큰 힘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이 정렬이 되면 주님 오시는 그날에 어떤 환난과 곤고가 와서 절대로 흩어지지 않습니다,죽으면 죽으리라는 믿음이 되는 것입니다. 가정이 잘 정렬되면 어떤 효과가 있냐면은  경제가 흔들리고 국방력이 흔들리고 지구가 흔들려고 감당하지 못할 믿음이 되는 것입니다.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하나님의 군사로 서는 것입니다. 

삼사대의 가정이 정렬되면 슈퍼갑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나라의 핵폭탄인 것입니다. 

각 교회들은 이제 교회 안에서 같이 두잇을 하는 것입니다. 교회 전체가 주님앞에 올인하며 집중할때 마귀들은 보따리 싸고 떠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신앙 생활 할때는 항상 겸손하게 나아가야 합니다. 이제 교회는 가정에 가장이 제사장이 되도록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가정에서는 엄마가 촛불을 피고 쓰레기는 버리고 집안을 깨끗이하고 아이들은 옷을 단정히 입고 남편과 아내가 또 아이와 이야기하면서 한주간 안에서 감사했거나 힘들었던 것을 나누며 또 회개하매 기도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의 제사장인 아빠는 아이들을 품에 안고 축복기도 해주는 것입니다.

 

 

이제 일터에서는 내가 파송된 곳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일터에서는 내가 제사장이 되는 것입니다.

일터에서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것입니다. 12개의 설교가 만능 키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홀리 어레이라고 하나님이 말씀을 주셨습니다. 거룩한 정렬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는 앞으로 G2가 될 나라인데 좌파 탈출은 지능순입니다.자유 민주주의에서 공산주의가 왠말입니까

우리는 공부하고 배워야 합니다 역사를 바로 알아야 합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승리할 수 있습니다. 

 

부모말씀 순종하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경외하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이제 순서부터 잘 배우고 레벨업을 하십시요. 차례대로 잘 배워가며 도미노를 세우십시요.

 

 

어린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보게 하면 안됩니다. 이제부터 알았다면 행동하십시요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우십시요 기도하며 말씀보며 나아가십시요

다시 뼈를 맞추시고 치유시키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우주만물을 통치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고속도로를 얼마나 잘 닦아 놓으셨는지 모릅니다. 세계 선교할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이제 길을 다 닦아 놓았습니다. 도로규정도 한국기준으로 해놓으신것 아십니까?

미국이 그렇게 한것입니다. 그위에 하나님이 계십니다 4차산업의 쌀은 반도체입이다. 우리나라가 반도체

의 주도 역활을 합니다.반도체에 들어가는 히토류가 북한과 대만에 있습니다. 하나님이 많이 묻어두셨습니다.

그렇기에 전쟁이 일어날 수 있지만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입니다.

삼성전자는 메모리 반도체의 세계 1위인데 미국은 아마도 비메모리까지 우리나라가 다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은 미국이 다 이기게 되는데 제일 터지게 되는 곳이 대만이라고 합니다 바닷길을 터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제서야

우리나라도 통일이 될 것입니다. 북한은 국제정치를 다 알고 있습니다. 북한이 미사일로 아무리 협상을 할려고 발버둥쳐도 미국은 북한과 협상할 마음이 전혀 없습니다. 

우리는 사명으로 믿음으로 염려말고 달려갈길 달려가면 됩니다. 하나님이 한국을 쓰셔야 하기에 크게 우리나라가 힘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3,4년 정도가 대만이 아주 힘들것입니다. 우리는 기도하며 나아갑시다.

 기러기는 먹이를 찾아43.0000KM나 날아간다고 합니다. 앞의 리더가 지치면 뒤에 기러기가 받쳐주고 다들 힘을내라고

기러기들이 소리를 냅니다. 서로 일으켜 주고 다시 회복시켜서 다시 함께 날아간다고 합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사랑은 허물을 덥는 다고 하니 사랑으로 기도하고 같이 일어나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하나님의 놀라운 군대로 무장해야합니다. 누군가가 지쳐 있다면 함께 일으켜 나아가야 합니다.

 

미국은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한국 청년들의 자살률이 가장 높습니다.

한명도 낙오되는 사람 없이 지치면 일으켜 주어여 합니다. 자기의 부르심을 알고 주님을 갈망하고 

나아가야 합니다.펭귄은 영하 40도가 되면 서로 모여서 영하70도까지도 버터낸다고 합니다. 서로 모여서

물이 바다 덮음 같이 나아가야 합니다. 교회를  더욱 앞으로 핍박하더라고 우리는 더욱 모여서 기도하며 

살아나야 합니다. 

우리가 거룩하게 정렬되어서 북한땅 열리면 북한땅 거룩하게 정렬되고 세계 열방으로 나아가고 

예루살렘까지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다시 연합해서 열심히 기도해야 합니다.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합시다.

 

 

 

 

 

 

 

반응형